컨설팅 전문 업체 HSP컨설팅 유답(대표 우종무, www.u-dap.com)이 전문성과 열정, 자부심을 갖춘 프로강사 양성을 위한 특별과정 '프로강사 코칭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마쳤다.

유답 아카데미 '해피 플레이스(Happy Place)'에서 지난 9월 14일부터 2박 3일 동안 진행한 '프로강사 코칭 아카데미'는  강의를 전문으로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청중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강의 기법과 스킬, 태도 등을 체계잡아 코칭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 HSP컨설팅 유답은 전문성과 열정, 자부심을 갖춘 프로강사 양성을 위한 특별과정 '프로강사 코칭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마쳤다.

프로그램은 강사로서 사명의식을  갖는 것을 시발로 강의 교안 작성, 교육생과의 컨텍포인트에 중점을 두었다. 특히  각자 자신의 강의스타일을 확인하고 단점을 장점으로 보완할 수 있는 개별 컨설팅까지 진행하여 호평을 받았다. 

또, 연극을 통한 강의기법, 청중을 사로잡는 법, 대상별 교수전략 등 전문성 있는 교수법들을 진도했다. 연극을 통한 강의기법의 경우 자신의 표현력과 전달력 등을 파악하고 이를 업그레이드 및 체득하는 것으로 수강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수강생들은 교육 이후 "나의 성향과 습관에 맞춰 일일이 맞춤 코칭을 해줘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 "연극을 통해 감정표현에 대한 부분이나 전달력 등 나의 현 상태를 깨닫고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답 아카데미 '해피 플레이스(Happy Place)'에서는 특별과정인 프로강사 코칭 아카데미 이외에도 상설과정으로 '행복한 직장 생활을 위한 기적의 대화법', ‘5시간 만에 끝내는 파워 포인트, 동영상 Skill-Up’, ‘청소년을 위한 드림 스토리(Dream Story) 과정’을 진행한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유답 아카데미 '해피 플레이스(Happy Plac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