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엣가요제’에서 EXID 멤버 솔지와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은 두진수 등  4명의 남자가 국내 최초 팝페라 아이돌 그룹 '파라다이스'로 데뷔했다.

   아이돌 '파라다이스'는 성악을 전공한 승진, 훈, 진오의 발성과 오페라적인 감성, 그리고 대중가요와 팝 음악으로 다져진 진수의 트랜디함으로 구성된 4인조 팝페라그룹이다.  '파라다이스'는 18일 첫 번째 싱글앨범 'welcome to paradise' 발매를 시발로 활동에 들어갔다.

▲ 듀엣가요제’에서 EXID 멤버 솔지와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은 두진수 등 4명의 남자가 국내 최초 팝페라 아이돌 그룹 '파라다이스'로 데뷔했다. <사진=HLcompany>

 팝페라그룹 '파라다이스'는 다양성 있는 음악을 틀에 얽매이지 않고, 마치 낙원에 있는 것처럼 대중의 마음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파라다이스' 라는 팀명을 지었다.

 리더 훈은 "파라다이스 멤버들과 클래식의 대중화로 대중에게 조금 더 쉽게 다가가며 노래
뿐만 아니라 연기, 라디오DJ, 모델 등 다양한 분야의 만능엔터테이너로 성장하고 싶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멤버 두진수는 MBC '듀엣가요제‘ 와 설 특집 파일럿과 1회 우승팀에 등극하며 ’듀엣가요제‘ 역대 최대 동영상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